[사설] 中 10척 넘어와도 韓 1척 대응, 해양 주권 잠식 위기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사설] 中 10척 넘어와도 韓 1척 대응, 해양 주권 잠식 위기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4-30 08:40 조회조회 0

본문

[사설] 中 10척 넘어와도 韓 1척 대응, 해양 주권 잠식 위기&nbsp;&nbsp;조선일보중국 항모, 우리 해역 8차례 진입…2020년 이후 가장 많아&nbsp;&nbsp;v.daum.net中 항모, 지난해 서해 우리 해역 8차례 진입했다&nbsp;&nbsp;서울Pn중국 앞바다 된 서해 …유용원 “中 항모, 작년 한국 관할 해역 8차례 진입”&nbsp;&nbsp;문화일보“中 항모, 서해 ‘코앞’까지…韓美 기지 사정권 들어왔다”&nbsp;&nbsp;헤럴드경제<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hgFBVV95cUxQVEowZEZ1NXY1LWFqWjhuUVRhS3hQRFoycW9jQm1RaDdKdE1jSS1KT3JrOUoxcVNNcm1IbkxlUElpMGdwTlJvM2xqOWZTSGRTOXF0UkpKWDRUWmNvNUtGV2lSWkJDZXRZaVI2THZaMnlNTjVjOUZ4d1BSUjVxYUVNTDYxQUlWU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