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미군 나가면 외국투자 빠지고 복무기간 늘어” 장동혁의 말 - 문화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주한미군 나가면 외국투자 빠지고 복무기간 늘어” 장동혁의 말 - 문화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4-30 09:00 조회조회 0

본문

“주한미군 나가면 외국투자 빠지고 복무기간 늘어” 장동혁의 말&nbsp;&nbsp;문화일보제18회 국무회의 겸 제6차 비상경제점검회의&nbsp;&nbsp;대한민국 정책브리핑이 대통령 “국가 스스로 지켜야…전통 우방과 상호 존중하며 현안 풀 것”&nbsp;&nbsp;KBS 뉴스한기호 의원 “동맹 매도하는 이재명 정부 규탄”&nbsp;&nbsp;v.daum.net李 “군사력 세계 5위인데…왜 외국군에 의존하나”&nbsp;&nbsp;서울경제<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UEFVX3lxTE5vaEYwY0doQ3Vqa1RyeDRKdWhDNmxYN3Y5MHotY3NTaXctVDFoeVZjUmFwNm5zRjBYelFQdGpWYXRVX3hpRGFpQWcwai0yLUZ2?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