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역 4년으로 뒤집힌 판결… 2심은 왜 ‘김건희 공범’으로 봤나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징역 4년으로 뒤집힌 판결… 2심은 왜 ‘김건희 공범’으로 봤나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4-30 10:10 조회조회 2

본문

징역 4년으로 뒤집힌 판결… 2심은 왜 ‘김건희 공범’으로 봤나&nbsp;&nbsp;조선일보‘주가조작범 진술’로 김건희 무혐의?…2심-검찰 다른 결론 이유는&nbsp;&nbsp;KBS 뉴스[앵커 한마디] "책임지겠다"던 검사장님, 어디에&nbsp;&nbsp;v.daum.net'김건희 집사' 김예성, '횡령' 2심도 무죄·공소기각…"특검 수사대상 아냐"(종합)&nbsp;&nbsp;뉴시스[오늘과 내일/신광영]김건희 2심 재판이 들춰낸 檢의 ‘봐줄 결심’&nbsp;&nbsp;동아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hwFBVV95cUxORHRDTHFlazFMSDNOTnVNLVVzY2NXVndabEpkaHdkTVJpc0JwYVBUYnVQd0R0R2NUOWFqNVNDX0I4WkFZTjJNVV9iMXZYQ0lWeHYwdms0bzFMM0FHWTNkT2ZkNEludi1ZOFhxM2JZQ2VqSGRLLXQ2RHFZM0lxMnZKWlc0MFZjVTg?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