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국장 “명왕성 행성 지위 복원하자”…20년 논쟁 재점화 - 국제신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NASA 국장 “명왕성 행성 지위 복원하자”…20년 논쟁 재점화 - 국제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1 14:50 조회조회 1

본문

NASA 국장 “명왕성 행성 지위 복원하자”…20년 논쟁 재점화&nbsp;&nbsp;국제신문"명왕성 다시 태양계 행성해야"…NASA 국장, 공개 지지&nbsp;&nbsp;뉴시스NASA 국장, '미국인 발견' 명왕성 "행성 지위 복원하자" 주장&nbsp;&nbsp;v.daum.net미국인이 발견한 ′명왕성′…NASA국장 ″행성 지위 복원하자″&nbsp;&nbsp;연합뉴스TV쫓겨난 명왕성, 20년 만에 복권되나… NASA가 다시 꺼낸 ‘행성 논쟁’ - 조선비즈&nbsp;&nbsp;Chosunbiz<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gFBVV95cUxPb2wwT3VJTnBwY0JLMGJ6ZEpZaDFDM2FJeE9Qb3JLQkowYWpXbFRHajBlTkxUYWtDYmpTOVFuUUtaa1BkT3QyRjJfME1iZkg5eGdxZmtpNjFXMVZfWTlSWGFMdU1UWDVWTGVISjNydUVGcU5nTHpreDZIZHZYWDctU2tHODY5TG1BU2hGcGF3?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