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봉쇄에 이란 50년 생존 전략 한계...'버티기냐 반격이냐' 고심 - 뉴스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美 봉쇄에 이란 50년 생존 전략 한계...'버티기냐 반격이냐' 고심 - 뉴스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1 15:00 조회조회 3

본문

美 봉쇄에 이란 50년 생존 전략 한계...'버티기냐 반격이냐' 고심&nbsp;&nbsp;뉴스핌美, ‘호르무즈 연합체’ 추진… 각국에 참여 요청&nbsp;&nbsp;v.daum.net이란 대통령 "미국이 이란 선박 해적 행위 중단하면 외교 재개 의사"&nbsp;&nbsp;뉴시스이란 “봉쇄는 해적 행위”…‘전례 없는 군사 행동’ 경고&nbsp;&nbsp;KBS 뉴스협상 교착 속 호르무즈 관리할 국제 연합체 띄우는 트럼프&nbsp;&nbsp;부산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XEFVX3lxTE9jSjFKQ1RkcEpKU2k4aEg5ZU5IbVV5V2Y1RnN0NFBlU0VwcFpIX21ITDRWTWtCRkJTV0RFQ2kxM2dCcm5DM1pRX0pHSElwUVJPWXhyNDMtN3RCUDd5?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