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출됐던 명왕성, 다시 행성으로?…NASA 국장 공개 지지 - 마켓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퇴출됐던 명왕성, 다시 행성으로?…NASA 국장 공개 지지 - 마켓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1 15:10 조회조회 3

본문

퇴출됐던 명왕성, 다시 행성으로?…NASA 국장 공개 지지&nbsp;&nbsp;마켓인"명왕성 다시 태양계 행성해야"…NASA 국장, 공개 지지&nbsp;&nbsp;뉴시스NASA 국장, '미국인 발견' 명왕성 "행성 지위 복원하자" 주장&nbsp;&nbsp;v.daum.net미국인이 발견한 ′명왕성′…NASA국장 ″행성 지위 복원하자″&nbsp;&nbsp;연합뉴스TV쫓겨난 명왕성, 20년 만에 복권되나… NASA가 다시 꺼낸 ‘행성 논쟁’ - 조선비즈&nbsp;&nbsp;Chosunbiz<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c0FVX3lxTE1TOXhCay1jT1cyXzR0WGpEZFNnZFRQckNEclBFRmp6YnZuQjNuR2FIZ05hQnRBYVRqR05DMlhUU2F6cVJldjRpZnlHQ0t1bW92RFpxSFhIeTR5d2V3b2N6VmhWcXVoWFI4cTNWbGNHaEotMWs?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