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대통령 "노동과 기업이 함께가는 상생의 길 열겠다"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李대통령 "노동과 기업이 함께가는 상생의 길 열겠다"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1 16:30 조회조회 1

본문

李대통령 "노동과 기업이 함께가는 상생의 길 열겠다"&nbsp;&nbsp;조선일보李대통령 "과하다" 경고에도… 삼전 노조 "우리 얘기 아냐" 딴청&nbsp;&nbsp;조선일보이 대통령 "사측은 노동자를 동반자로, 노동자·노조는 책임 의식을"&nbsp;&nbsp;대한민국 정책브리핑이재명 대통령, 2026 노동절 기념식 기념사&nbsp;&nbsp;뉴시스[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5:00&nbsp;&nbsp;연합뉴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AFBVV95cUxOUTFBcG0tZjZEUkdhR2w0dDVaR2wzUnRwQm83UEtYOUduSjNtcDN1QzNmdF9nQVNmYndKdVN0NkMtLXVEZ29kb3hhODVqSmFVQUFHRFZ5c1ppWndVT3lrc0NvOXdNZFZpNk8tUXdfVXdBZnBJb1o1c0pIeGI5ZVJoOTFDLVRWWE1XTm5NWEVVQ2k?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