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노조 “영업이익 15%는 과도한 요구 아냐”…일부 조합원 “협력업체 품고가야” 주장도 - 한겨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1 18:10 조회조회 0
본문
삼전 노조 “영업이익 15%는 과도한 요구 아냐”…일부 조합원 “협력업체 품고가야” 주장도 한겨레여야, 노동존중 한목소리…李대통령 '勞책임의식' 발언엔 공방 연합뉴스李 “자기들만 살겠다고”…삼전 노조위원장 “우리 아니라 LG 얘기” 동아일보李대통령 '과도한 요구' 경고에, 삼성전자 노조 "에둘러 표현 말길" 정면 반박 뉴시스청와대서 노동절 기념식…이 대통령 “친노동 반기업 이분법 깨야” v.daum.net<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ZEFVX3lxTE8tLWNuSDJrN0FRbTRfeHdCVXRRMUxWUDRNSzVTTi1VX3ZMNzQ4V09VTTljTlhHQW01VnpxTFpLY0ItYnBYTHhEa042dVk4ODB3ZWR5VHo3Q2RDSnFvNFh4aFVkWm8?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