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노조 “영업이익 15%는 과도한 요구 아냐”…일부 조합원 “협력업체 품고가야” 주장도 - 한겨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삼전 노조 “영업이익 15%는 과도한 요구 아냐”…일부 조합원 “협력업체 품고가야” 주장도 - 한겨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1 18:10 조회조회 0

본문

삼전 노조 “영업이익 15%는 과도한 요구 아냐”…일부 조합원 “협력업체 품고가야” 주장도&nbsp;&nbsp;한겨레여야, 노동존중 한목소리…李대통령 '勞책임의식' 발언엔 공방&nbsp;&nbsp;연합뉴스李 “자기들만 살겠다고”…삼전 노조위원장 “우리 아니라 LG 얘기”&nbsp;&nbsp;동아일보李대통령 '과도한 요구' 경고에, 삼성전자 노조 "에둘러 표현 말길" 정면 반박&nbsp;&nbsp;뉴시스청와대서 노동절 기념식…이 대통령 “친노동 반기업 이분법 깨야”&nbsp;&nbsp;v.daum.net<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ZEFVX3lxTE8tLWNuSDJrN0FRbTRfeHdCVXRRMUxWUDRNSzVTTi1VX3ZMNzQ4V09VTTljTlhHQW01VnpxTFpLY0ItYnBYTHhEa042dVk4ODB3ZWR5VHo3Q2RDSnFvNFh4aFVkWm8?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