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노조 요구 현실적으로 힘들어” - 데일리메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삼성바이오로직스 “노조 요구 현실적으로 힘들어” - 데일리메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2 08:10 조회조회 3

본문

삼성바이오로직스 “노조 요구 현실적으로 힘들어”&nbsp;&nbsp;데일리메디삼바 노조 전면 파업… 제품 23종 생산 중단&nbsp;&nbsp;조선일보삼성바이오 전면 파업 이틀째…노사 입장차 여전&nbsp;&nbsp;연합뉴스삼성바이오 파업 '우려가 현실로'…"항암제 등 생산중단"&nbsp;&nbsp;뉴시스창사 이래 첫 파업한 삼바, "파업은 경영진 의사 결정 실패로 인한 것"&nbsp;&nbsp;MBC 뉴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aEFVX3lxTE9KcjVlWlNkTkFrdHlvMjFBTXh6WFNfSnd6UmpzT1RQTG1wQmQ0MEF2bGlJRFlWR1pteUYzZGNKMkNHb1FVTTIzTmxCUEwxWkFVUFhpS3lMQjZOdEYxaTV0WVV4bEppX1Qt?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