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업 손실 벌써 1500억”…삼성바이오로직스, 항암제 등 생산 중단 - 매일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파업 손실 벌써 1500억”…삼성바이오로직스, 항암제 등 생산 중단 - 매일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2 23:00 조회조회 2

본문

“파업 손실 벌써 1500억”…삼성바이오로직스, 항암제 등 생산 중단&nbsp;&nbsp;매일경제삼성바이오 전면파업 이틀째... 노사 평행선, 손실만 눈덩이&nbsp;&nbsp;조선일보삼전 이어 삼바도 ‘총파업’···창사 이래 처음, 노조원 2000여명 참여할 듯&nbsp;&nbsp;경향신문멈춰 선 세계 최대 바이오 생산기지…15년 신뢰 유산 ‘흔들’&nbsp;&nbsp;헤럴드경제삼성바이오로직스, 파업 손실 벌써 1500억…"항암제 등 생산 중단"&nbsp;&nbsp;네이트<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kFVX3lxTFBNUi1tVUNRbTZES0drZXNIU0JMUTU2VXp0eGlNS2ZjRm1saHcwTk9pU2Z1VW5weUg2VEtRVHk4OU9EYUREUjdZeHBBUmdtRmdwcFRUMHd3?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