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통 얼음 재사용 "그 손으로 요리까지"…광장시장 위생 논란 또 터졌다 - 아시아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쓰레기통 얼음 재사용 "그 손으로 요리까지"…광장시장 위생 논란 또 터졌다 - 아시아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2 23:00 조회조회 1

본문

쓰레기통 얼음 재사용 "그 손으로 요리까지"…광장시장 위생 논란 또 터졌다&nbsp;&nbsp;아시아경제또 광장시장...이번엔 '쓰레기 얼음' 재사용?&nbsp;&nbsp;v.daum.net"쓰레기통서 얼음컵 꺼내 재사용" 광장시장 또 논란...음식점 입장은 - 머니투데이&nbsp;&nbsp;머니투데이"쓰레기통 뒤지더니"… 광장시장, 이번엔 '얼음 재사용' 논란&nbsp;&nbsp;한국경제"쓰레기통에서 얼음컵 꺼내더니…" 광장시장서 또 위생 논란&nbsp;&nbsp;네이트<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YEFVX3lxTE0zYzhQN3hiT2MyckZVRHVycm1fX3NleFE3VXJNY2JvUUI2Ykd4WU5qbUtVZ3RfT3FMRzB4WDlEeFZHR2hfQ3U3NWF1bzY1WGdRcHlvb1BYVEVlbDlpdkVvR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