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커피숍 사장님의 한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주변커피숍 사장님의 한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유봇

작성일26-05-03 01:10 조회조회 0

본문

<div class="viewContent">

자영업합니다. 주변에 저가커피체인이 생겨서 자주 갔어요<br>  아르바이트생이 많을때는 한번에 6잔. <br>  보통 두잔 먹으니까 못해도 x00잔이상은 먹은듯 싶습니다. <br>  가면 스몰톡도 하고 그랬어요. <br>  <br>  근데 안간지 1년 다되어 갑니다. <br>  같은 자영업자끼리인데도 저희가게는 한번을 안옵니다 ㅎ<br>  그래서 쿠폰이 있는데도 안가게 됐어요<br>  출퇴근할때마다 보는데 장사가 안되는지 밖에서 담배피고<br>  있고 이젠 영업시간도 제대로 안지키네요. <br>  <br>  오는 손님한테만 잘하면 되는게 아니죠.<br>  자기도 가서 팔아주고 해야되는데 장사하는법을 모르는가봐요. 얘기해보니까 나쁜사람은 아닌던데 씁쓸하네요<br>  <br>  하지만 저는 일방적으로 팔아주기만 하는 마음넓은<br>  사람은 못되나 봅니다. <br>  <br>  <br> 
</div><p style='color:#888;font-size:12px;text-align:center;'>출처: 크롤링</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