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해봐요” 발언 정청래, “아이와 부모께 송구”…야권 “부적절” - 한겨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오빠 해봐요” 발언 정청래, “아이와 부모께 송구”…야권 “부적절” - 한겨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4 04:50 조회조회 0

본문

“오빠 해봐요” 발언 정청래, “아이와 부모께 송구”…야권 “부적절”&nbsp;&nbsp;한겨레선거戰 치열해지자 ‘진흙탕 공방’도 본격화&nbsp;&nbsp;동아일보정청래·하정우, 초1에 ‘오빠라고 해보라’…야당 “낯뜨거워” 하정우 “아이와 부모님께 사과”&nbsp;&nbsp;경향신문초등학생에 “오빠라고 해봐요”… 與 ‘말폭탄’ 리스크&nbsp;&nbsp;조선일보정청래·하정우, '오빠' 발언 논란에 나란히 사과…"아이와 부모에 송구·사과"&nbsp;&nbsp;v.daum.net<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dEFVX3lxTE41T1REdEttVFhMYjZ1VTNfeWJ0TDlnanIwV0pTQWIzY3pUS3hSb1hZak03OW5zWlpyX0ZYZWhnQWQ4Z3pOLS1YN2d0ZHVZVy1DdS1kLWFTUE50ZTdHQk96eFlJVnVxVG54WTYyRGdKWjVfbmFf?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