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대한민국 다시 뛴다] 4월도 800억 달러 돌파…반도체·AI가 이끈 ‘역대급 수출 랠리’ - 지이코노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수출 대한민국 다시 뛴다] 4월도 800억 달러 돌파…반도체·AI가 이끈 ‘역대급 수출 랠리’ - 지이코노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4 06:10 조회조회 0

본문

[수출 대한민국 다시 뛴다] 4월도 800억 달러 돌파…반도체·AI가 이끈 ‘역대급 수출 랠리’&nbsp;&nbsp;지이코노미‘AI 거품론’ 속 반도체 수출, 소폭 감소…‘슈퍼 사이클’ 꺾이나&nbsp;&nbsp;경향신문韓 수출, 중동 리스크 뚫고 신기록…반도체·IT가 이끌었다&nbsp;&nbsp;마켓인수은 "반도체 호황에 2분기 수출 전년 대비 30% 증가 전망"&nbsp;&nbsp;v.daum.net반도체 수출이 원유 수입 2배…유가 120달러에도 韓 코스피 신고가 비밀&nbsp;&nbsp;글로벌이코노믹<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ZEFVX3lxTFBQVmQ0dEp3RUpJY01ENC1xNGxVMU9DX3l5M1k5TWZtdnY2Mnl4S1FmSGtSYkJTR21MdVUyR1dyUHE2bVp1UjVFRXE3bTN1aVA2QWxhUTFQQjg3NzM4ejRTOWw2QWc?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