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현금 인출기냐, 어디 잘해봐라"…삼전노조 갈등 폭발 - 한국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우리가 현금 인출기냐, 어디 잘해봐라"…삼전노조 갈등 폭발 - 한국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4 08:10 조회조회 0

본문

"우리가 현금 인출기냐, 어디 잘해봐라"…삼전노조 갈등 폭발&nbsp;&nbsp;한국경제“하루 1조 원대 손실·고객 다 뺏긴다”…삼성 파업, 외신이 주목한 이유는? [잇슈 머니]&nbsp;&nbsp;v.daum.net[천광암 칼럼]삼성 노조와 ‘야만인’의 과일 따는 법&nbsp;&nbsp;동아일보[26년 5월 4일(월)] 삼성전자 목표가 하향 리포트 왜?…“노조 리스크, 단기 실적에 부담” - 비티의 오늘 주요 뉴스 요약&nbsp;&nbsp;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노조 양극화… "7억 달라" 그들만의 잔치 vs "회사 살리자" 월급 반납&nbsp;&nbsp;조선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E5CM3N5eWNNaWhwRk1aWFpxQU5RN1NzVnRjT01fVGRKTExKck05ZU1nNjZ1a2o3SWxwb1NzUElMVjNfLXZ0N09TUWNLamVKSmhBYTN3d0xZSF9OZ9IBVEFVX3lxTE50S3Y3d1gwNTREZS1SeFAtaTN4cmYyeHNMRE5EdWdUVWlkTTM5M0VpekR6SnNtdFkwQjVBMDU1RV84ZkRQQXpLXzZ2ejV2cndnd2N3c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