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 “이란 공격 여부, 조사해 봐야…폭발 선박 선원 모두 무사” - 한겨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외교부 “이란 공격 여부, 조사해 봐야…폭발 선박 선원 모두 무사” - 한겨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5 11:00 조회조회 0

본문

외교부 “이란 공격 여부, 조사해 봐야…폭발 선박 선원 모두 무사”&nbsp;&nbsp;한겨레[시선집중] 성일종 “호르무즈 한국 선박 폭발, 표적 공격인 듯. 우리 정부의 외교적 실패”&nbsp;&nbsp;v.daum.net외교부 "호르무즈 韓 선박 화재 진압 완료…선원 피해 없어"&nbsp;&nbsp;조선일보[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0:30&nbsp;&nbsp;연합뉴스[속보]호르무즈해협서 한국 HMM 선박, 폭발·화재 발생…“韓국적 6명·외국 국적 18명 탑승”&nbsp;&nbsp;문화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dEFVX3lxTE9uMnhLWHo2SVgyLWRTWnd0Tm5jUWdPNUJ2TkNEaXRTd3AxZ0xPYnotTUpYX1VFSy1WODhJSjhSdDNrUU44YVBzZXZsRnNrdEVyZFFWUkQwZGFfTmEwSkVQdGdtOFdnUDJ3ckdJSWgxTUluYVds?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