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 14% 인상” 삼바, 전면파업 닷새째…“내일부터 무기한 준법투쟁” - v.daum.net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임금 14% 인상” 삼바, 전면파업 닷새째…“내일부터 무기한 준법투쟁” - v.daum.net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5 11:20 조회조회 3

본문

“임금 14% 인상” 삼바, 전면파업 닷새째…“내일부터 무기한 준법투쟁”&nbsp;&nbsp;v.daum.net파업 4일째 …‘빈손’으로 끝난 삼성바이오 노사 대화&nbsp;&nbsp;조선일보삼성바이오로직스 노사 협상 ‘평행선’…장기화 시 산업 파장 불가피&nbsp;&nbsp;동아일보'파업 닷새째' 삼성바이오 노조, 6일부터 무기한 준법투쟁&nbsp;&nbsp;노컷뉴스삼성바이오 파업 '마지막 날'…"내일부턴 준법 투쟁"&nbsp;&nbsp;뉴시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0FVX3lxTE1TVWx1S1dpRmtuRjM5MThVbnRsMHIxWnBWOEJVbkhrUThzRWQ3VHdkLTM2eUY3QXBLRDhEaXVrd29Bb2pVWXJMWkpUQ3IwSzA?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