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 "호르무즈 韓 선박 화재 진압 완료…선원 피해 없어"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외교부 "호르무즈 韓 선박 화재 진압 완료…선원 피해 없어"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5 11:40 조회조회 3

본문

외교부 "호르무즈 韓 선박 화재 진압 완료…선원 피해 없어"&nbsp;&nbsp;조선일보[속보] 트럼프 압박에…靑 “‘선박 폭발’ 사고 원인 파악이 먼저” 대응 고심&nbsp;&nbsp;v.daum.netHMM “오늘 중 기관실 진입···두바이 인양 후 조사 통해 구체적 원인 파악”&nbsp;&nbsp;경향신문[속보]호르무즈해협서 한국 HMM 선박, 폭발·화재 발생…“韓국적 6명·외국 국적 18명 탑승”&nbsp;&nbsp;문화일보외교부 “이란 공격 여부, 조사해 봐야…폭발 선박 선원 모두 무사”&nbsp;&nbsp;한겨레<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gFBVV95cUxPV0hBX0ZURVpFVEVJOG5JNFk1QXFkcjF5VHNwTFdSUmhvcXdYOUxXR2hQSXVTMGJqU2Z4dkZYUmpyQWlYRnFKd1VhRXBVTXVUQTd2NVdVa0ltdldXZTl2eWtXWVc1dmIyWC1EMHd6QlRudjJwZGdRQzBOdGMwcjlic29sREplWUlfS25RWkYtR2liQ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