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이냐 정원오냐… ‘세교시’를 잡는 자가 서울시장 된다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오세훈이냐 정원오냐… ‘세교시’를 잡는 자가 서울시장 된다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5 14:30 조회조회 0

본문

오세훈이냐 정원오냐… ‘세교시’를 잡는 자가 서울시장 된다&nbsp;&nbsp;조선일보鄭 “빌라도 엄연한 주거” vs 吳 “아파트 공급 포기 밑자락”&nbsp;&nbsp;동아일보오세훈 VS 정원오...서울시민의 선택은?&nbsp;&nbsp;v.daum.net"장사 안 된다"는 상인에 "컨설팅 받아보시라" 정원오…"자괴감 든다" 상인 증언 공개한 국민의힘&nbsp;&nbsp;JTBC"전월세 대란, 李정부 정책 때문"…"서울 공급재앙, 오세훈 탓"&nbsp;&nbsp;뉴스1<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AFBVV95cUxQTEdYanVOemltTzVDcDJKbnRYWnpOREM3czcyZzh5Y0N2ZTVYUnFqVjlBVThIbG1mX2Q4cDJpcF9ud3hqaEZGSGZNcVUyVDhOUDdsY2ZzZTFSUGJfT3R3RkJ2N0RfWHNlWVFfYzFqb0h6ZHNYdEROMVBSWWpKcldKeGtna3Y1bGQ2NVl5cHpYdF8?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