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이사회 의장, 노조 파업에 "국가 경제 악영향"...커져가는 파업 리스크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삼성전자 이사회 의장, 노조 파업에 "국가 경제 악영향"...커져가는 파업 리스크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5 14:40 조회조회 0

본문

삼성전자 이사회 의장, 노조 파업에 "국가 경제 악영향"...커져가는 파업 리스크&nbsp;&nbsp;조선일보[시선집중] 삼전 주주 “하이닉스식 성과급, 오히려 삼성 핵심 인재 더 유출시킬 수 있다”&nbsp;&nbsp;v.daum.net삼성전자 총파업 보름 앞…이사회 의장 “노사 모두 설자리 잃을 것”&nbsp;&nbsp;KBS 뉴스삼성전자 주주단체 "파업 시 노조원 전원 손배소" 경고&nbsp;&nbsp;뉴시스성과급 탐욕에 노조분열 현실화 … 삼성 동행노조, 공동투쟁서 빠진다&nbsp;&nbsp;뉴데일리 경제<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gwFBVV95cUxQVDY2Q1lwUzhMOEpwaWlUMzlqV2NIX1hYRjRvLV81WGFMbHl0bzVfdTlyZkx4MmhjZ1dqdlFjMkxBMjVHRV9JWFdSVHdFSTZQZzlsam5vOFdIckRLQVd2UHY3cU9GRzhUY0l3V0VsWTNUTXF3OU5SRi1LM1RUNnRrRy1kOA?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