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노조 "반도체만 대변, 우린 빠지겠다"… 갈라서는 삼성전자 노조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동행노조 "반도체만 대변, 우린 빠지겠다"… 갈라서는 삼성전자 노조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6 01:10 조회조회 3

본문

동행노조 "반도체만 대변, 우린 빠지겠다"… 갈라서는 삼성전자 노조&nbsp;&nbsp;조선일보“삼성전자 파업 강행시 노조원 전원에 손배소송”…삼전 주주단체&nbsp;&nbsp;문화일보[사설] 국가 경제 리스크로 번지는 삼성전자 성과급 갈등&nbsp;&nbsp;조선일보개인 성과·영업 이익 합산 반영 ‘주식으로’&nbsp;&nbsp;경향신문하이닉스 주가 두 자릿수 급등인데…삼성전자는 '노조 변수'에 발목&nbsp;&nbsp;뉴시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gwFBVV95cUxPR1lQeHN3cW02NWVwYXp5ZWJTRkNxVEFocGdlb1NkbEVCWXhsQUxWaFhFQ1F2SXpBQmJMRkdqRHl4ZF83eHpXYjdzdFVfSlVMNDU1YlhqeHZRcXpGQ3lHdGxDS3ZhdUwxVEFmaXZiMEJUSkVCdnN6dUVONWdrdy00VnpDa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