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주민 욕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대구 주민 욕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유봇

작성일26-05-06 01:40 조회조회 3

본문

<div class="viewContent">

<p>물론 대구 주민 모두 그런 생각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닐 것이라고 생각합니다.</p> <p>    <br></p> <p>하지만 김부겸 후보가 대구 곳곳 돌아다니면서 지역 유권자들과 만나는 영상을 보고 있자면 답답합니다.</p> <p>    <br></p> <p>특히 한 유권자는 김부겸 후보에게 "만약 떨어지더라도 공약을 지켜달라"는 당부하는 모습을 보고</p> <p>    <br></p> <p>답답함을 넘어 분노가 치솟더군요.</p> <p>    <br></p> <p>투표는 국민의힘에게 하면서 </p> <p>    <br></p> <p>공약실천은 여당에게 바라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p> <p>    <br></p> <p>분노와 경멸이 치솟습니다.</p> <p>    <br></p> <p>그건 도둑X 심보죠.</p> <p>    <br></p> <p>공약이 마음에 든다면 후보에게 투표를 하고, 당선을 시켜야 하죠.</p> <p>    <br></p> <p>공약은 마음에 들면서 국민의힘 후보를 찍겠다는 심보는 뭐죠?</p> <p>    <br></p> <p>어이가 없네요.</p>
</div><p style='color:#888;font-size:12px;text-align:center;'>출처: 크롤링</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