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6 PC 없는 이유...'콘솔이 핵심 고객, 최고 경험 전달해야' - 인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GTA6 PC 없는 이유...'콘솔이 핵심 고객, 최고 경험 전달해야' - 인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6 16:50 조회조회 0

본문

GTA6 PC 없는 이유...'콘솔이 핵심 고객, 최고 경험 전달해야'&nbsp;&nbsp;인벤테이크투인터랙티브 CEO, GTA VI 출시를 흥미진진하면서도 두렵다고 표현&nbsp;&nbsp;Investing.com 한국어테이크투 CEO, 'GTA6' PC출시 지연 이유로 "핵심 고객층 우선" 발언&nbsp;&nbsp;아시아타임즈GTA 6, PlayStation과 마케팅 계약 종료 및 Xbox 출시 유지&nbsp;&nbsp;Mix ValeGTA VI Launches November 19: Why Take-Two Interactive Stock Has 28% Upside Heading Into the Release&nbsp;&nbsp;TIKR.com<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XkFVX3lxTE1TV2FGcU85NHVQRDBsclp1eDVveFROX3ViVFpmbDMzS0xWbzBIcUNyX2lTalR0S2V2MEM2VmM1TnJPQlo1dktzWkZvMEFOT2tvRzlyQ2MzTDV5bm5UUHc?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