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도 성과급 달라"…삼성전자·SK하이닉스 중국 공장도 파업하나 - TV조선뉴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중국인도 성과급 달라"…삼성전자·SK하이닉스 중국 공장도 파업하나 - TV조선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6 17:00 조회조회 0

본문

"중국인도 성과급 달라"…삼성전자·SK하이닉스 중국 공장도 파업하나&nbsp;&nbsp;TV조선뉴스[단독] "중국인도 성과급 달라" … 삼성전자·SK하이닉스, 中 공장 현지 채용인 요구에 '당혹'&nbsp;&nbsp;뉴데일리 경제노조 행태에 뿔난 삼전 주주들…“불법 파업시 법적 대응”&nbsp;&nbsp;매일경제TV"사모펀드 확산·삼성전자 노사 갈등, 韓 경제 '지속가능성' 시험대에"&nbsp;&nbsp;뉴시스반도체 성과급, 직원과 주주만 받아야 하나&nbsp;&nbsp;v.daum.net<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f0FVX3lxTFBoNDF4RlhJRG9RWDNFVlpPVGR0UUprNUNDUVBpaG4xbzBLTlJSSFNaaURNRzY4WW9wMXFCeUV6YlRpN3ZzdGZROU5nTGYxYmd3TU91dWFnelNyUTdJZXo5NXNWSDBQTVVpOVFmb3RWbFlIc0VISlFickl6eEhyaTg?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