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조 성과급은 자해행위 강력한 법적 대응" 삼성전자 주주단체, 노조 파업 강력 경고 - v.daum.net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45조 성과급은 자해행위 강력한 법적 대응" 삼성전자 주주단체, 노조 파업 강력 경고 - v.daum.ne…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6 19:30 조회조회 0

본문

"45조 성과급은 자해행위 강력한 법적 대응" 삼성전자 주주단체, 노조 파업 강력 경고&nbsp;&nbsp;v.daum.net삼성전자 노조, 파업 앞두고 와르르?…사내외 자제 촉구·노노 갈등 [씬속뉴스]&nbsp;&nbsp;v.daum.net삼성전자 非반도체 노조, 공동교섭단에 “계속 차별하면 법적 조치”&nbsp;&nbsp;동아일보[단독] “망국 파업 반대” 삼성전자 새 주주 단체 등장해 비판&nbsp;&nbsp;서울경제삼성전자 ‘성과급’ 논란, 해외는 어떻게?···개인 성과 중심 ‘주식 보상’ 흐름&nbsp;&nbsp;경향신문<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0FVX3lxTFBRYWc0MWN4Rk51bzFiXzk3eEpoWUY2NzQ3SjI2UHotMlRzNXlaYmdmWmlYNmlqMlhGZDBOVnFWSk8wb3BtWTRMc05sNUxIUUk?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