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3일 지나면 못 먹어요···성심당에서 파는 ‘○○빵’ - 경향신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6월3일 지나면 못 먹어요···성심당에서 파는 ‘○○빵’ - 경향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7 20:40 조회조회 1

본문

6월3일 지나면 못 먹어요···성심당에서 파는 ‘○○빵’&nbsp;&nbsp;경향신문대전선관위-성심당 협업 '우리동네 선거빵' 맛보세요&nbsp;&nbsp;뉴시스함께 투표 참여해요&nbsp;&nbsp;뉴스1역시 성심당의 도시…대전선관위-성심당, '선거빵' 출시&nbsp;&nbsp;nocutnews.co.kr[아침&피플] "빵 먹고 투표소로"…대전 명물 성심당, 투표 독려 '선거빵' 출시 [아침&매일경제]&nbsp;&nbsp;네이트<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FBwek5qTWZOT1ViZU1TNnJWcElHUlRZc29pWlZGT19XUTBYaHdfdTYwblRJZDZNUks0bkR4QldxZXFHcFJRWVpBQnJxQlJmNEhZZmZicDBJb2pTZ9IBX0FVX3lxTE9xOHR3bTBDZU9LNTZwMnRzTGotdGRKQmV4VXVHVDdfUkdKU1V6R2d0ZUp3em1ZOTN0QzgzbkkwTk5PZkFYeU1JTU5BTkNFQU42YVZxUnVxdF9XakgyR0Nz?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