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이범호 감독 "아데를린 순조롭게 적응 중···나성범은 더 힘내줘야" - 무등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KIA 이범호 감독 "아데를린 순조롭게 적응 중···나성범은 더 힘내줘야" - 무등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7 21:00 조회조회 2

본문

KIA 이범호 감독 "아데를린 순조롭게 적응 중···나성범은 더 힘내줘야"&nbsp;&nbsp;무등일보테스형→위즈덤→카스트로…억눌렀던 KIA의 거포 욕망, 6주 대체 타자가 다시 깨웠다&nbsp;&nbsp;v.daum.net"똑똑하다" 125m 중월스리런→120m 중월솔로→125m 중월솔로, 연이틀 챔필 폭격...KIA 괴물타자 왔다! 정식계약서 받으려나&nbsp;&nbsp;조선일보KIA 대체 외국인 타자 아데를린, 데뷔 2경기 연속 홈런포&nbsp;&nbsp;연합뉴스KIA 새 영입 '초대박' 터졌다! 데뷔 후 3안타가 전부 홈런이라니 "한국서 오퍼 예전에도 있었다" 깜짝 고백, 타이거즈 2번째 역사까지 쓰다 - 머니투데이&nbsp;&nbsp;머니투데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kFVX3lxTE9ocXFfTGk2SWpJVWdiQWY2MWJJTVc3OG03OXpsSUg4TmR1Q0REWkxnNE55aGZTVGV1M3J5a3BwdllnV3g5c2lBelFtWlZJeV9oTC1XWlBn?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