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근 ‘징역 3년’에 채 상병 어머니 “법의 엄중함 기대…너무 실망” - 한겨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임성근 ‘징역 3년’에 채 상병 어머니 “법의 엄중함 기대…너무 실망” - 한겨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8 15:50 조회조회 0

본문

임성근 ‘징역 3년’에 채 상병 어머니 “법의 엄중함 기대…너무 실망”&nbsp;&nbsp;한겨레[속보] ‘채 상병 순직’ 임성근 전 사단장 1심 징역 3년…법원 “재판 경력서 이런 사람 본 적 없다”&nbsp;&nbsp;경향신문취재진 앞에 선 채상병 어머니&nbsp;&nbsp;newsis.com[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4:30&nbsp;&nbsp;연합뉴스‘채상병 순직’ 임성근 前 사단장, 1심 징역 3년... “성과위해 대원들 위험 빠트려”&nbsp;&nbsp;조선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ckFVX3lxTFBwTVl6UlVFQXFmaXpzc213TklXY1A1a29WdXJ2WTNGVWVGZ1pNRlh4OTUtVUswTlNYdFBMOHlSMzdrUlhwYjc5YlJyeXo5NTFzUnBORWxRLXZVb1BYbUVvSFhOQmowZzBfZ0toWU9LaG41d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