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제압 5시간이나 걸리다니…염경엽 감독 "졌으면 분위기 가라앉을 수 있었는데, 선수들이 똘똘 뭉쳤다" [오!쎈 대전]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한화 제압 5시간이나 걸리다니…염경엽 감독 "졌으면 분위기 가라앉을 수 있었는데, 선수들이 똘똘 뭉쳤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9 06:30 조회조회 2

본문

한화 제압 5시간이나 걸리다니…염경엽 감독 "졌으면 분위기 가라앉을 수 있었는데, 선수들이 똘똘 뭉쳤다" [오!쎈 대전]&nbsp;&nbsp;조선일보LG 박해민 연장 결승타…삼성 김재윤 6번째 200세이브(종합2보)&nbsp;&nbsp;연합뉴스하주석 왜 홈에 못 들어왔나…통한의 연장 11회 석패, 한화 분명히 끝내기승 기회 있었다 [오!쎈 대전]&nbsp;&nbsp;조선일보캡틴이 해냈어! : 네이트 스포츠&nbsp;&nbsp;네이트[AI상보] 5시간 5분 대혈투, LG 연장 11회 박해민 결승타로 한화 제압&nbsp;&nbsp;뉴스핌<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gwFBVV95cUxNQ0FCYk5LbmZNS2plUTB2RktJcGdUVlZFQzlLa1dreEdGNUFOWVJMSHdvOTlkOG1sYlhVc2Q0N1dBVlJ1WXBQTWo5Q2lCQ0M3T0dzVHpveG50MmJRemtmUTFPTmFHWFg5YW1XTVJST29lc3dCZ2lZdExMSkxyOEpwOFBPQ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