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오 “吳, 4선하는 동안 용산땅 방치”…오세훈 “鄭 과대포장 해소 단계” - 동아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정원오 “吳, 4선하는 동안 용산땅 방치”…오세훈 “鄭 과대포장 해소 단계” - 동아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09 22:00 조회조회 1

본문

정원오 “吳, 4선하는 동안 용산땅 방치”…오세훈 “鄭 과대포장 해소 단계”&nbsp;&nbsp;동아일보“서울 집값 지옥 만든 건 누구?”…오세훈·정원오 ‘부동산 전쟁’&nbsp;&nbsp;매일경제오세훈, 정원오 겨냥 "과대 포장 해소돼…후보 브랜드로 선거 치를 것"&nbsp;&nbsp;newsis.com오세훈 “정원오 ‘착착개발’? 10년 영업 원조 옆에서 신장개업이 원조 행세”&nbsp;&nbsp;KBS 뉴스서울시장 선거전 '개발·부동산' 공방…"맛없는 식당"vs"과대포장 뜯겼다"&nbsp;&nbsp;v.daum.net<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d0FVX3lxTE95M1owN2R0UnpLUGgxTlhsTnJJS2Y3SE40c1BPQTBlMmd3WGh0eEoyQ2wtRV9rNTRhSVBGWUtocDVlWFZLRk1CX2s2RTNyX2VRRm9odVlYcG9GUDVGdExSeG5iblhaV1Baak5EWnBFYjQzNm5xYzdR0gFmQVVfeXFMTW5PVWdYOEd1bTdJRzE5NW0wQWUxM2wzNGZYUTNidTVRSjN5M29CSFlKbkM1X2p1bE5DS1NNQ2UxWkxMcEg5VmYzc1U4WGIzcjZEU1E5SzFmSGIxM0NRUXM5Y0cxTUVB?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