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 나만 거지” “먹은 돈 토해낼라”…7천피에 더 불안해진 개미들 - 매일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0 15:40 조회조회 1
본문
“이러다 나만 거지” “먹은 돈 토해낼라”…7천피에 더 불안해진 개미들 매일경제"힘빠진다" "더 가져갈까 팔까"…'불장'에 깊어진 개미들의 고민 v.daum.net반도체 장밋빛 전망에 고민 커지는 개미들 조선일보"나만 못 벌었어"…'삼전닉스' 없는 찐개미 담은 종목 봤더니 한국경제"버틸까 팔까" "지금 사면 상투?"…잠 못 드는 개미들[칠천피 딜레마①] newsis.com<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UkFVX3lxTFBjbGtsbUs1bVRKc2RnWW5jcnlrMVp6SXdCOG5GU3JNRkhyOUJ6ZEhXdmllUnQ0TXd4dUdrS0dJYVZYY2ZMRFV3Um43YktwRmw1Wnc?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