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대통령 "세입자 있는 1주택자 매도가 갭투자 허용? 억까에 가깝다"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李대통령 "세입자 있는 1주택자 매도가 갭투자 허용? 억까에 가깝다"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1 10:10 조회조회 3

본문

李대통령 "세입자 있는 1주택자 매도가 갭투자 허용? 억까에 가깝다"&nbsp;&nbsp;조선일보이 대통령, 비거주 1주택 토허제 예외에 “갭투자 허용 주장은 ‘억까’”&nbsp;&nbsp;한겨레이 대통령 ″갭투자 허용 주장은 ′억까′…세 낀 1주택자도 매도 기회″&nbsp;&nbsp;연합뉴스TV이 대통령 “세 낀 집 무주택 매수자 실거주 유예가 갭투자 허용? 억까에 가깝다”&nbsp;&nbsp;경향신문이 대통령, '무주택 실거주 유예는 갭투자' 보도에 "소위 '억까'에 가까워"&nbsp;&nbsp;MBC 뉴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iAFBVV95cUxQRG55MlE2Z0Z2UHRwckFEZTdqTk1DdEV4eWtXXzdyTmctMEsteFI2VUpuT0hLT3gwVV9ZU0xjUmlCME1pSEhleG02TmlraGxTTEVGcWR0VDF3TElEQ1FDN2YydjNRTUxyX3RhS05vZXIyYkxOUnlVZU9fVkdDcG5aeWVMcE9Ta0Rl?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