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층간소음 지적에 “1층이거든요?”…김빈우, 결국 사과 - 매일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2 05:00 조회조회 0
본문
새벽 층간소음 지적에 “1층이거든요?”…김빈우, 결국 사과 매일경제김빈우, 새벽 댄스 파티 사과 "짧은 생각…죄송하다" newsis.com“1층이거든?” 김빈우, 새벽 소음 방송 논란 끝 사과 “짧은 생각…깊이 반성 중” 헤럴드경제김빈우 "짧은 생각 깊이 반성"…아파트 층간소음 논란 사과 파이낸셜뉴스김빈우, 새벽 1시에 집에서 '클럽' 라이브…"짧은 생각 반성 중" 사과 엔딩 v.daum.net<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EFVX3lxTFBObVhRZEJBNk43ZG9vMEZmd3BsVGZ3OHNrSU9zQ2UydklRVldVNUoyVFZvZHpyeUFQSHlNbWxLeF9ZSEhfd3JUckktZm1CcGt6TFJVOA?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