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층간소음 지적에 “1층이거든요?”…김빈우, 결국 사과 - 매일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새벽 층간소음 지적에 “1층이거든요?”…김빈우, 결국 사과 - 매일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2 05:00 조회조회 0

본문

새벽 층간소음 지적에 “1층이거든요?”…김빈우, 결국 사과&nbsp;&nbsp;매일경제김빈우, 새벽 댄스 파티 사과 "짧은 생각…죄송하다"&nbsp;&nbsp;newsis.com“1층이거든?” 김빈우, 새벽 소음 방송 논란 끝 사과 “짧은 생각…깊이 반성 중”&nbsp;&nbsp;헤럴드경제김빈우 "짧은 생각 깊이 반성"…아파트 층간소음 논란 사과&nbsp;&nbsp;파이낸셜뉴스김빈우, 새벽 1시에 집에서 '클럽' 라이브…"짧은 생각 반성 중" 사과 엔딩&nbsp;&nbsp;v.daum.net<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EFVX3lxTFBObVhRZEJBNk43ZG9vMEZmd3BsVGZ3OHNrSU9zQ2UydklRVldVNUoyVFZvZHpyeUFQSHlNbWxLeF9ZSEhfd3JUckktZm1CcGt6TFJVOA?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