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연전 첫 날, '4G 연속 안타' 이정후가 먼저 웃었다…베츠 돌아왔지만 오타니-김혜성 모두 침묵 [SF-LAD 리뷰] - osen.co.kr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4연전 첫 날, '4G 연속 안타' 이정후가 먼저 웃었다…베츠 돌아왔지만 오타니-김혜성 모두 침묵 [SF-LAD 리뷰] - o…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2 18:50 조회조회 0

본문

4연전 첫 날, '4G 연속 안타' 이정후가 먼저 웃었다…베츠 돌아왔지만 오타니-김혜성 모두 침묵 [SF-LAD 리뷰]&nbsp;&nbsp;osen.co.kr'안타 도둑 맞았다' 치면 하드히트였는데, 이정후 2출루에 만족... 김혜성은 2타수 무안타→좌투수에 교체 [SF-LAD 리뷰]&nbsp;&nbsp;v.daum.net이정후, 4경기 연속 안타·결승 득점…'무안타' 김혜성에게 '판정승'&nbsp;&nbsp;newsis.com이정후 ‘총알 2루타’ 포함 멀티히트…샌프란시스코 극적 승리&nbsp;&nbsp;KBS 뉴스‘고액 연봉’ 이정후, 정리대상 1순위?&nbsp;&nbsp;스포츠경향<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U0FVX3lxTE1YSm5OcWtKQkotbXFpdWVmWWE5bTk2Y05XSUVOMENlSmlBTTJhV201WkhkUjlpZndRYVZidlYtNmI2cXQ4d2t6RndDUmRVc21iSXc0?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