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값 올랐으니 웃돈 더 내놔” 싸우다 자폭…‘24억 특공’ 불법 전매 일당 검찰행 - 매일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집값 올랐으니 웃돈 더 내놔” 싸우다 자폭…‘24억 특공’ 불법 전매 일당 검찰행 - 매일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2 19:10 조회조회 0

본문

“집값 올랐으니 웃돈 더 내놔” 싸우다 자폭…‘24억 특공’ 불법 전매 일당 검찰행&nbsp;&nbsp;매일경제부정청약 당첨 의심 전수 조사…서울 등 43개 단지 2만 5000세대&nbsp;&nbsp;대한민국 정책브리핑‘다자녀특공’ 한탕 노린 일당, 차익 다툼하다 작전 누설 ‘공멸’&nbsp;&nbsp;경향신문'다자녀 특공' 24억 분양권 불법전매…웃돈 붙자 싸우다 덜미&nbsp;&nbsp;연합뉴스[D리포트] 집값 급등에 "돈 더 내놔"…부정 청약·불법 전매 '자폭 신고'에 덜미&nbsp;&nbsp;v.daum.net<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EFVX3lxTE9scTVCT2t3OUM3WnF2YWUxclBnYjdZTjNYNS1KbFU3MC1wT1lSblNKcGJ6VUxJLVpmWWhKNS1EeEt1em1CZTRHMk1xcUhNTkhjWUw2MA?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