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국방 “한국 사드 일부 반출은 계획했던 것” - KBS 뉴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미 국방 “한국 사드 일부 반출은 계획했던 것” - KBS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3 07:50 조회조회 0

본문

미 국방 “한국 사드 일부 반출은 계획했던 것”&nbsp;&nbsp;KBS 뉴스Google 뉴스에서 헤드라인 및 의견 더보기<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0FVX3lxTFBPLVB0a2FGdnF2dGxBSWNiTmdkdXlFQURmUFdQOHZRNkZRU3lJZGVkNVY5Vkp1OG5kdFR0VGlTTlJQeHlZQWFINW5pRmpzVW13TGhXaGo3NGlzM3c?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