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외국인 매도로 급락했지만… 코스피 1만도 가능"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12일 외국인 매도로 급락했지만… 코스피 1만도 가능"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3 08:00 조회조회 1

본문

"12일 외국인 매도로 급락했지만… 코스피 1만도 가능"&nbsp;&nbsp;조선일보7,999 찍고 숨 고르기…외인은 4거래일 연속 매도&nbsp;&nbsp;KBS 뉴스“주식 두려운 건 다 있다” 올라도 문제, 내리면 더 문제…빚투도 공매도도 역대급 [투자360]&nbsp;&nbsp;헤럴드경제'파죽지세' 한국 증시 시가총액, 대만도 제치고 세계 6위&nbsp;&nbsp;MBC 뉴스그럼에도 올라간다는 코스피…'팔천피' 목전서 5% 하락은 왜&nbsp;&nbsp;newsis.com<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gAFBVV95cUxNa09Ca2tjQlJvbkE1cms5M2UyRGo5RW9QS2tCUzRMRVFmUzlsa1ZBQlV2UFBDU1Y1Q2NpWlRWaWJ1QXpsQmthS0l0UlpneEN0emE4WFpSQjVyaXJQZUkzSUZkN1pSYWphU2xmX2FVQU55c1dqamk3alZrckdnZnRIWA?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