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 나라살림 적자 40조원… 세수 호조에 6년래 최소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4 12:00 조회조회 1
본문
1분기 나라살림 적자 40조원… 세수 호조에 6년래 최소 조선일보3월까지 국세수입 108.8조…전년 대비 15조↑ KBS 뉴스1분기 나라살림 적자 축소…국세수입 15조원 늘었다 연합뉴스TV나라살림 개선 조짐…1분기 관리재정수지 적자 6년來 최저 국제신문1분기에만 29조원↑…넘치는 초과세수, 국민배당금되나 마켓인<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gFBVV95cUxPLUNLeXp1dUJhcTE1QVZiaG9SR0hDZ1hmTk5Ta0dNSlgwM1Z6cnlrcTEwWjBOTkU0a080T3k2dU5tOEdPQTRIaTl2Wnd4dTJ6aEF6RGZwRkN2TG4ya1YzM2thVU9uZVFrNmdtaEYtQ05KTFFydmN4Zi1mU3VrNXNrM0tqN0RwU0Y1REg0Q1ZR?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