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 나라살림 적자 40조원… 세수 호조에 6년래 최소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1분기 나라살림 적자 40조원… 세수 호조에 6년래 최소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4 12:00 조회조회 1

본문

1분기 나라살림 적자 40조원… 세수 호조에 6년래 최소&nbsp;&nbsp;조선일보3월까지 국세수입 108.8조…전년 대비 15조↑&nbsp;&nbsp;KBS 뉴스1분기 나라살림 적자 축소…국세수입 15조원 늘었다&nbsp;&nbsp;연합뉴스TV나라살림 개선 조짐…1분기 관리재정수지 적자 6년來 최저&nbsp;&nbsp;국제신문1분기에만 29조원↑…넘치는 초과세수, 국민배당금되나&nbsp;&nbsp;마켓인<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gFBVV95cUxPLUNLeXp1dUJhcTE1QVZiaG9SR0hDZ1hmTk5Ta0dNSlgwM1Z6cnlrcTEwWjBOTkU0a080T3k2dU5tOEdPQTRIaTl2Wnd4dTJ6aEF6RGZwRkN2TG4ya1YzM2thVU9uZVFrNmdtaEYtQ05KTFFydmN4Zi1mU3VrNXNrM0tqN0RwU0Y1REg0Q1ZR?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