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파업 땐 긴급 조정 불가피"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삼성전자 파업 땐 긴급 조정 불가피"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5 07:20 조회조회 2

본문

"삼성전자 파업 땐 긴급 조정 불가피"&nbsp;&nbsp;조선일보'파업 금지' 긴급조정권 여론몰이 속…삼성 노사 대화 재개되나&nbsp;&nbsp;v.daum.net한국에서 삼성전자 반도체가 멈추면…"상상조차 어렵다"[한국에 무슨 일이①]&nbsp;&nbsp;뉴시스삼성 노조, 40조 보상안 투표해달라 제안에 "헛소리" 일축&nbsp;&nbsp;연합뉴스"삼전 파업땐 최대 100조 피해"... 김정관, 긴급조정권 행사 방침&nbsp;&nbsp;조선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gwFBVV95cUxOM0FIWGhWSGstU1U2a1FwV2pCUWJIaVRsTXU3UFUzMG5zNWNvRnllazlBa2Rib1g0TDdQZGNfSVlyOTBUQUdybEhOR2IxQW1yQklNVWIzS3Z1UFBjRlBidkNSb1d4c2c1MWE2WXJOVk5DS1p0aXZSUW5Tb1Y1cmlDZmR4OA?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