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교사 63% “악성 민원 때문에 그만두고 싶다” - 한겨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5 21:10 조회조회 0
본문
경기도 교사 63% “악성 민원 때문에 그만두고 싶다” 한겨레학교 정문에 걸린 현수막, 34년 교직 중 이런 문구 처음 오마이뉴스"틀려도 괜찮아"‥어른이 됐을 제자에게 보내는 '스승의 손편지' v.daum.net[설명자료] 교육부 스승의 날 행사에는 교원단체를 포함한 교육공동체가 참여합니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갈등의 날’ 된 스승의 날… 교사 단체들, 교육부 기념행사 보이콧 조선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Y0FVX3lxTE1UNGV6REFOWW9MU0xNdWJSX0w3RlZ5Zk5ZSnFMLVhGWDBZQzdNbWJFU01xQ1pVNGJmOU10TTV3Vm8zVUxUTTdWb2ZKbzhlbV9FVW1aaVY2Y19Sd2JqZmo2V1R0a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