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진핑과 북한 문제 논의…김정은과 나는 ‘상호 존중’” - 한겨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트럼프 “시진핑과 북한 문제 논의…김정은과 나는 ‘상호 존중’” - 한겨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6 00:10 조회조회 0

본문

트럼프 “시진핑과 북한 문제 논의…김정은과 나는 ‘상호 존중’”&nbsp;&nbsp;한겨레트럼프 "시진핑과 北문제 논의, 대만 문제 어떤 약속도 하지 않았다"&nbsp;&nbsp;조선일보빅딜 없었던 ‘세기의 담판’…‘공존·호혜’ 원칙만 확인&nbsp;&nbsp;KBS 뉴스[사설]‘MAGA와 중국夢’ 양극 경제… 韓 ‘대체 불가’ 경쟁력만이 돌파구&nbsp;&nbsp;동아일보트럼프 “시 주석과 북한 문제 의견 교환해”&nbsp;&nbsp;경향신문<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b0FVX3lxTE1aaFI5c3F4UGhncnRlNWJqN0V6NFJjdEpISmh2dU5Vc1lTS2VRQ3JzQkNIaXF5VWlKSDZDTHVndS00UG5HWUFVNmtKRml0c3Q5a0NxNXBNamY5ekFRUXJxLWxfVF95VVBEem5tS1gya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