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사는 가족이 코로나19 걸렸다면…5일 복용하면 발병 위험 3분의 1로 - 동아사이언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같이 사는 가족이 코로나19 걸렸다면…5일 복용하면 발병 위험 3분의 1로 - 동아사이언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6 00:10 조회조회 0

본문

같이 사는 가족이 코로나19 걸렸다면…5일 복용하면 발병 위험 3분의 1로&nbsp;&nbsp;동아사이언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EFVX3lxTE9WWWlFbHJUb3QzSEpHY1RVUWJ4Q2FieENPMjY1MWxFOHBJTU9EUjl5OWszNTBfbjBfOUV4NEVfNDlaN3lnTjJ4NWdpbFBGY1ZJM0Zaeg?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