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사과 뒤…삼성전사 노사, 18일 교섭 재개 합의 - 한겨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이재용 사과 뒤…삼성전사 노사, 18일 교섭 재개 합의 - 한겨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7 09:20 조회조회 2

본문

이재용 사과 뒤…삼성전사 노사, 18일 교섭 재개 합의&nbsp;&nbsp;한겨레이재용 등판에 달라진 ‘협상 공기’···삼성전자 노사 대화 재개 ‘18일 중노위 추가 사후조정’&nbsp;&nbsp;경향신문"삼성전자 파업, 긴급조정 거론 말라"…양대노총 '반발'&nbsp;&nbsp;한국경제이재용 ‘삼전 성과급’ 첫 사과... “내부 문제로 심려 끼쳐 죄송”&nbsp;&nbsp;조선일보삼성전자 사태로 드러난 'MZ노조'의 딜레마…사회적 파장은?[한국에 무슨 일이⑤]&nbsp;&nbsp;뉴시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ckFVX3lxTE5QSzU2ZXVUZk1pUjc2andSTDNiZ3dhNlczcjRWR1lxWHhNTGhjYUdPSXFCcTk3amdrekh2UXFvZ09MTE8zYjZpSUdFeUs2Qmw4QWV2VW5OSlQ1WUtpVmN6TXQxUWs4YmV6T3pKSzFubTVKQ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