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사장단 “조건없이 임할 것…노조도 대화 나서달라” - 매일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삼성전자 사장단 “조건없이 임할 것…노조도 대화 나서달라” - 매일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7 10:20 조회조회 3

본문

삼성전자 사장단 “조건없이 임할 것…노조도 대화 나서달라”&nbsp;&nbsp;매일경제한국노총 "삼성전자 노조 비난 말라…긴급조정권 매우 부적절"&nbsp;&nbsp;v.daum.net한국노총 "긴급조정권 반대…대기업 노동자 파업권 제한"&nbsp;&nbsp;뉴시스이재용 첫 입장 표명 “힘 모아 한 방향으로 갈 때”&nbsp;&nbsp;KBS 뉴스이재용 등판에 달라진 ‘협상 공기’···삼성전자 노사 대화 재개 ‘18일 중노위 추가 사후조정’&nbsp;&nbsp;경향신문<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kFVX3lxTE91eGM2X1UtQ1B3N3hhWjNkZVAwejBkZy1HUldlczFmdzlKbmtCTy1WckxGTThDejNOWl9qMldSRGFzdHlkN0c2Rk1ndFZBM3VhLTF3QVh3?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