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정상 ‘셔틀외교’ 안동서 성사… 수운잡방·줄불놀이로 다카이치 총리 맞이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한일 정상 ‘셔틀외교’ 안동서 성사… 수운잡방·줄불놀이로 다카이치 총리 맞이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7 13:10 조회조회 0

본문

한일 정상 ‘셔틀외교’ 안동서 성사… 수운잡방·줄불놀이로 다카이치 총리 맞이&nbsp;&nbsp;조선일보이 대통령, 19일 호텔 앞 직접 영접…다카이치에 ‘국빈방한급 예우’&nbsp;&nbsp;한겨레李, 19일 다카이치와 안동서 한일정상회담…약 1년만에 6번째&nbsp;&nbsp;v.daum.net이 대통령, 19일 다카이치 일본 총리와 고향 안동서 정상회담&nbsp;&nbsp;대한민국 정책브리핑경북도, 한일 정상회담 안동 개최에 "환영·감사"&nbsp;&nbsp;연합뉴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AFBVV95cUxOcUNrbzhHbFVhODIxSW9tS2x5VkVlRDAzVnB3aXNESE1hVHJlSEFsSDBXdlZiUWduTXp6SU1zRXRRWHhyNi1wT2M2ZzVWdmxnYmI3M2JZbF9RYjFHRll0aVozY1NlWEFpNkhOUUU5N0JRTHlfdmpLNk02cVpGS0hmdFh3VnhtM3Y0d0JHWUpEMzA?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