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8000 찍은 날, 6%까지 급락…“하락 신호” vs “유동성 풍부” - 매일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코스피 8000 찍은 날, 6%까지 급락…“하락 신호” vs “유동성 풍부” - 매일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7 13:20 조회조회 0

본문

코스피 8000 찍은 날, 6%까지 급락…“하락 신호” vs “유동성 풍부”&nbsp;&nbsp;매일경제'8000피' 달성 뒤 급락 돌아선 코스피…대전 상장기업도 '속수무책'&nbsp;&nbsp;v.daum.net“잠깐 쉬었다 갈게요”…이번주 8천피 재도전, 엔비디아에 달렸다&nbsp;&nbsp;매일경제TV'팔천피' 안착 재도전…삼전 파업·엔비디아 실적 변수[주간증시전망]&nbsp;&nbsp;뉴시스8000피 맛만 보고 ‘털썩’…이제 진짜 팔아야 하나요 [선데이 머니카페]&nbsp;&nbsp;서울경제<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UkFVX3lxTFA3ZUtLY2oxNVpTYlVDZlV6UUFUX1N5RDlzQ1k4TTZJLXJzWVk5akhQT21EN2l6b0xfcEZUaVliN3lqV2F3dEFEQTloWWNhenlrWUE?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