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주식 月 8천만원 수익… 하이X스 진작 샀다” (‘미우새’)[종합] - 매일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토니안 “주식 月 8천만원 수익… 하이X스 진작 샀다” (‘미우새’)[종합] - 매일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8 06:20 조회조회 0

본문

토니안 “주식 月 8천만원 수익… 하이X스 진작 샀다” (‘미우새’)[종합]&nbsp;&nbsp;매일경제'주식 고수' 토니안 "月 8천만원 수익"…'슈퍼카 3대' 날린 뒤 반전 근황&nbsp;&nbsp;뉴시스'슈퍼카 3대' 날렸던 토니안, 주식으로 월 8000만 원 번다…비결은?&nbsp;&nbsp;v.daum.net토니, 삼X전자 팔고 소형주 갈아탔다가..."1시간 만에 295만원 날렸다" 멘붕 ('미우새') [핫피플]&nbsp;&nbsp;조선일보토니안 대박 났다 “주식으로 월 8000만 원 수익” (미우새)&nbsp;&nbsp;sports.donga.com<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ZkFVX3lxTE1MMDdiSkZSNkFjbFBwdkhCUEVTYjFsazFLUFZ6T3VyeEZmT2NBYmFkNlg5eXBleHU0dVN5bEdhQm5YTjM0Nng3N21kS0VIenFyU0ppWXNObml3RkdRVlotV0Z2STBpQ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