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급 갈등에 '외통수' 빠진 삼성전자…노사 협상 타결돼도 과제 '산적' - 지디넷코리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성과급 갈등에 '외통수' 빠진 삼성전자…노사 협상 타결돼도 과제 '산적' - 지디넷코리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8 17:10 조회조회 3

본문

성과급 갈등에 '외통수' 빠진 삼성전자…노사 협상 타결돼도 과제 '산적'&nbsp;&nbsp;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 노조 "법원 결정 존중…21일 파업 예정대로 진행"&nbsp;&nbsp;v.daum.net法 삼성전자 가처분 결정 배경은?…"반도체 특수성 반영"&nbsp;&nbsp;뉴시스‘4조’ ‘100조원대’ 삼성전자 총파업 피해 규모, 뭐가 맞을까&nbsp;&nbsp;경향신문삼성 노사 마지막 담판…법원은 '생산 차질형' 파업에 제동&nbsp;&nbsp;매일경제 마켓<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kFVX3lxTFBoNmNnYzBqZk5QYnI2NnVaSGxOWWlQc1BYUjFiZ1JYc2dmTTZoZ3RRNkY5bURFZjhob1R4RXdLbVE3cmdLWjdydE54OWl3WHFsRHBGbTJB?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