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 90만원인데 구독료 또 올리나”… 소니, PS 플러스 기습 인상에 게이머 부글부글 - 테크42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게임기 90만원인데 구독료 또 올리나”… 소니, PS 플러스 기습 인상에 게이머 부글부글 - 테크4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9 10:50 조회조회 3

본문

“게임기 90만원인데 구독료 또 올리나”… 소니, PS 플러스 기습 인상에 게이머 부글부글&nbsp;&nbsp;테크42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일부 지역서 구독료 인상&nbsp;&nbsp;케이벤치소니, PS 플러스 신규 구독료 기습 인상···1개월 10.99달러&nbsp;&nbsp;글로벌E소니가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구독료를 인상합니다.&nbsp;&nbsp;GameGPU소니 PS 플러스 구독료 인상, 1개월·3개월 요금제 부담 커진다&nbsp;&nbsp;디지털포커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mgJBVV95cUxPM1lLTy1UNVdNV0RUSUFwYjhGeFl4MHJCdk9KM29yWGZKaDI4N2dSdU9xTy1SNW5wXy01dWtHaGtTRlVqdHZ1YUVNWHdLV1FHa0lYMmdiNHMyVXo4UHdqRG9RTDB0b3NpaWs2NUNoZlFlVVRYbzJ3N3FQTW1YUldkYXF4UW5aTlhnLS1HTHc5WWk5eVN5dlo3eVZ4emVRcTNHZVgxMkZuMWFzUnUzanBQSFA5ZnltUFg4eVJwR2lKU2NHTjhTd3hRVHZ5bkNyQ29UemQwb2lleDFHUEptN0h2TEdNTGx3SXNhMUdjOTV0WWNqNHR6YklGSmJvRXJ1X2JyaHhvYk5EcV9seU4yZGdCam9JNkJZZTRmc3c?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