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PS 플러스, 5월20일부터 구독료 인상…"시장 상황 반영" - 지디넷코리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소니 PS 플러스, 5월20일부터 구독료 인상…"시장 상황 반영" - 지디넷코리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9 11:00 조회조회 3

본문

소니 PS 플러스, 5월20일부터 구독료 인상…"시장 상황 반영"&nbsp;&nbsp;지디넷코리아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일부 지역서 구독료 인상&nbsp;&nbsp;케이벤치소니, PS 플러스 신규 구독료 기습 인상···1개월 10.99달러&nbsp;&nbsp;글로벌E소니가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구독료를 인상합니다.&nbsp;&nbsp;GameGPU소니 PS 플러스 구독료 인상, 1개월·3개월 요금제 부담 커진다&nbsp;&nbsp;디지털포커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kFVX3lxTE5iUThjclRzZGxuNDNmSDhyY1FETENidXBTMnJrZ1VkZ0E0QzBFU2laOXBhcFgxejVJLWV0c210dzhxVUt5RFBJdGtxY0RYRzAtRDlrRXZn?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